본문 바로가기
개발자탈출기

[ZEROCHEON] 3주차 창업일기 : 몸건강 마음건강 다 챙기자.

by 인생은 이민이처럼 2023. 10. 28.
반응형

이번 3주차는 좀 힘들었다.

일단 열에 기침에 아주 심하게 든 감기로

아주아주 몸이 힘들었다.

그래서 몸이 좀 회복되면 평일퀘스트를 몰아서 해야겠다.

몸이 좀 회복되면 상품등록을 해야지.

이런 마음 뿐이었다.

 

근데 내가 프리랜서로 하고있는 다른쪽에서

마음적으로 힘든일이 곂쳐버렸다. ㅎㅎ

이런 상황이 오니깐 어? 차라리 몸이 아픈게 났잖아?

하는 생각까지 들더라,,

 

괜찮아. 언젠간 이것도 지나가리라.

하면서 말 그대로 버티고있다

 

항상 못된 사람들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무슨일이 생기더라.

 

멘탈도 더 단단하게 만들고 건강도 챙겨서

외부에서 날 흔들더라도

타격이 크지않게 만들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