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극 영화 전시/연극

연극 추천 1위 '옥탑방 고양이' 로맨스석 후기! (스포X)

by 인생은 이민이처럼 2021. 10. 11.
반응형

 

연극 추천 '옥탑방 고양이'


 

안녕하세요 쁘니쁘나예요 :)

 

항상 연극 1위에 올라와있던 '옥탑방 고양이'를 보고 왔어요!

 

보고 나니깐 왜 연극 1위인지 알겠더라구요 ><

 

우선! 위치는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대학로 올래홀' 을 찾으시면 된답니다!

 

 

입장 티켓은 한 시간 전부터 예매 티켓과 현장 티켓이 가능하답니다

 

일요일 3시 공연이었는데 올래홀 근처에 가니 저기 어딘가에 긴 줄이..!

 

정말 사람이 어마어마했답니다 ㅎㅎㅎ 자리도 만석!

 

저희는 인터파크로 미리 예매해서 입장 15분 전에 도착했어요! ㅎㅎ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면 수수료 1인당 500원 대신 자리를 지정할 수 있답니다!

 

 

티켓을 받고 다시 줄 뒤에 서서 대기를 해야 한답니다!ㅎㅎ

 

입장 전까지 대기하는 동안 매표소 앞의 QR코드를 스캔해서 온라인 문진표를 작성해야 해요!

 

그리고 입장할 때 체온 체크도 같이 필수! ㅎㅎ

 

 

💛 오늘의 배우 (찌릿찌릿 팀!)💛

서가영, 강이성, 홍리나, 김창일 배우님

정말 공연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우님들이 모두 정말 연기를 정말 잘하세요!!

 

다들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아마 배우님들이 달라짐에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여기에는 옥탑방 고양이의 팜플랫? 과 우산도 팔고 있었어요!

 

 

이렇게 팜플랫에는 평일, 주말 할인권이 있어서

챙겨가서 주위 친구들에게 주거나 재관람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입장하며 이렇게 옥탑방 고양이가 찍힌 옥탑 분위기가 보여요!

 

저희 좌석은 B열 13,14로 로맨틱석이었는데

가운데에서 끝쪽이라 연극 보는데 목이 좀 아프더라구요;;

 

가운데에서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로맨틱석은! 별다를 게 없습니다! 하하하 ㅎㅎㅎ

 

그냥 배우님들을 조금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두 번째 줄)

 

 

코로나로 마지막에 배우님들만 찍는 포토타임도 없더라구요ㅜㅜ

 

그게 좀 아쉬웠지만! 실패 없는 연극을 보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옥탑방 고양이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