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극 영화 전시/연극

대학로 연극 '라면' 옛날노래 데이트코스 놀거리 추천 (스포X)

by 인생은 이민이처럼 2021. 4. 18.
반응형

 

혜화 대학로 연극 추천 '라면'


 

 

대학로 연극 '라면'을 보기로 한 날!

 

 

해피씨어터 라고 위치를 입력 후 찾아갔는데 건물에 크게 연극 '라면' 포스터도 붙어있었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15:20분 공연으로!

 

들어갈 때 QR 체크인, 손 소독, 발열체크는 필수로 해주시더라고요

마스크도 무조건 착용!!

 

 

저희 자리는 5번째 줄이었는데 각 열마다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서

앞사람 머리가 막 많이 가리고 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팁! 맨 앞이랑 두세 번째 줄 까지는 무대를 위로 쳐다봐야 할 듯해요!

그러니 너무 고개를 위로 보지 않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더 뒤로 예매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연극 '라면' 티켓은 다른 연극 티켓과 다르게 두꺼운 도화지? 느낌처럼 빳빳해서 좋았어요 ㅎㅎ

 

진짜 연극 보는 내내 라면 먹고 싶어서ㅜㅜ

옆에 분은 배에서 꼬르륵 거리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

 

요즘 코로나로 다들 힘드신데 대학로 연극 '라면' 보시고 에너지 얻고 가세요!

 

재미, 감동 모두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또 보고 싶은 연극이었답니다!

 

 

이 날 출연해 주신 박한솔, 최온겸, 김준영, 유승옥, 채현우 배우님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