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숙소 호텔/국내여행

부산 엘시티더샵 게스트하우스

by 인생은 이민이처럼 2020. 7. 22.
반응형

 

부산 엘시티더샵 게스트하우스


 

 

지인분의 부산 엘시티 더샵 이사 기념으로 놀러 갔어요!

 

지인분께서 따로 잡아주신 '엘시티 더샵 게스트하우스'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엘시티의 외관 ㅎㅎ 이날 하늘이 정말 예뻐서 하늘 위주로 찍었다고 한다,,,

 

엘시티 외관

 

엘시티 더샵의 게스트하우스는 건물 7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제 기억으론 게스트하우스가 총 4개였던 것 같아요!)

 

지인분이 잡아주신 게스트하우스 B

살짝 길을 잃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안내표지판만 잘 따라가면 됐어요 ㅎㅎ

 

엘시티 더샵 게스트하우스 B

 

아래는 게스트하우스를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내부 모습이에요!

 

 

지인분이 계신 곳은 너무 높아서 창문 가까이 다가가야 아래에 바다 가보였는데

게스트하우스는 7층이라 딱 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위치시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우측에 위치해있던 화장실 내부 모습! 

 

엘시티 더샵 게스트하우스 화장실

 

그리고 화장실 옆쪽에는 화장대와 싱크대가 있었는데 싱크대는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ㅜㅜ

화장대는 꽤 넓어서 가방 도두고 화장품도 다 진열해놓고 편하게 사용했답니다 :)

 

 

세명이 앉아도 충분해 보이는 소파 ㅎㅎ 소파 앞쪽에는 벽걸이 TV도 있어요!

바다가 좀 더 잘 보이게 찍을걸.. 하는 아쉬움 ㅜㅜ

 

 

두 명이서 충분히 잘 수 있는 크기의 침대와 옆에 미니 냉장고도 있었어요!

침대 완전 푹신해서 꿀잠 잠 ㅎㅎ

 

 

마지막 사진은 창문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이날 장마랬는데 먹구름도 걷히고 날이 진짜 좋았어요!

 

 

진짜 이번 여행 내내 편하게 묵었던 게스트하우스 ㅜㅜ 

아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은 정말 하나같이 전부 진짜 진짜 친절하시다,,,

스쳐 지나가기만 해도 활짝 웃으시면서 밝게 인사해주셔서 나까지 같이 웃게 되던 ㅎㅎ

 

다음에 부산 또 오게 되면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생각나는 게스트 하우스였당

 

'🏠 숙소 호텔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엘시티더샵 놀러간 후기!  (0) 2020.07.23

댓글